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출시 시간:2024-04-17 18:10:2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04

핵심 팁:형수,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형수직팔식 고공 작업 플랫폼 차.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판.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용접과 절단 이동 등차교를 할 때, 강철 못이 달린 신발이나 캔버스 신발을 신어서는 안 되며, 절연 장갑은 mm 미만이어서는 안 되며, 원자재를 만드는 것은 부드러운 가죽제 또는 캔버스여야 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그것은 무엇입니까?이어서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잘 이야기해 보자.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설치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

어떠 하 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형수자동차 등차교,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제품 라인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유압 등차교는 화물대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며, 등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대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이를 객차 등과 높이게 하여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널리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형수등차교 신축식,형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형수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형수유압 고정 등차교다양한 형태에 직면하여 다양한 유지 관리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