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

출시 시간:2024-04-18 11:38:0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84

핵심 팁:메 이 슨 알 포드,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메 이 슨 알 포드유압 등차교는 화물대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며, 등차교의 다리판은 위, 그 외단은 화물대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이를 객차 등과 높이게 하여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널리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메 이 슨 알 포드컨테이너 전용 등차교,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괌.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유압 고정식 승차교는 이동식과 고정식으로 나뉘는데, 명칭이 다르면 그의 역할이 다르고, 사용하는 경로가 다르다.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순시 순찰 하 다.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



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순시 순찰 하 다.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철심은 자체 와류 효과가 있어 교전 자기장에서도 손실이 발생한다.그것의 크기는 재료 전류, 주파수 및 전압과 관련이 있으며 철손실이라고 합니다.구리의 손실과 철의 손실은 모두 열의 형식으로 표시할수 있는데 이는 전동기의 효률에 영향을 준다.

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 내에서 위 (화물대 이하) 또는 아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 수 있으며, 대다수 하역 플랫폼의 설치를 만족시키고 등차교를 사용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까?승차교는 화물차 객차와의 교접에 사용되는 보조설비로 화물차 객차와 지면 사이의 고도차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고정되거나 이동하여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 적용되는 것은 사실 하나의 비탈길에 해당하여 지게차가 안정적으로 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고,메 이 슨 알 포드유압 등차교 공장, 한 사람만 있으면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힘을 절약할 수 있다.

메 이 슨 알 포드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메 이 슨 알 포드유압식 등차교저렴한 전국 핫세일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