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

출시 시간:2024-03-29 13:04:53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21

핵심 팁:부스터,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부스터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긴밀하게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쿠 시 에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부스터등차교 유압,부스터승차교 이동식,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무장애 승강 플랫폼이나 엘리베이터 제품의 생명은 제한되어 있으며,부스터고정식 유압 등차교, 장시간 사용하거나 잘못 설치하면 바위와 같은 일련의 문제와 기타 요소를 초래할 수 있다.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정 승차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하며, 범위 내에서 전문적인 수리와 검사를 통지할 수 있으며, 만약 본 장치를 계속 사용한 후 끊어지거나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원인: 필터가 막혔습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즉 부식성이 강하고 먼지가 많으며 고온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공급 체인 품질 관리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사용 환경: 특정한 작업 환경, 저온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다.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스터성 이동 등차교제조 공정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