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

출시 시간:2024-04-17 11:37:18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192

핵심 팁:Epe,승강기는 용접을 보충할 때 나사와 너트로 직사각형의 자동패드를 잘 설치하고 자동관을 나사에 씌워 한단락을 보충하고 다시 다음 단락을 이동하여 용접이 끝날 때까지 용접한다.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형재를 사용하여 견고하

승강기는 용접을 보충할 때 나사와 너트로 직사각형의 자동패드를 잘 설치하고 자동관을 나사에 씌워 한단락을 보충하고 다시 다음 단락을 이동하여 용접이 끝날 때까지 용접한다.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형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승강할 때 편전과 더 높은 높이까지 지탱하여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다.이 설비는 많은 분야에서 각양각색의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기구 교환, 전기기구, 청결 정비 등 용도에 좋은 안전 선택이다.

Epe단조의 고강도 승강기는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인 조작에 적합하다.특수 제작된 돛대 사이의 도륜 장치는 승강이 평온하고 자유롭다.

삼마스트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이중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과 마스트 기둥식 등으로 나뉘며, 일반적으로 상승고도가 미터 이하이면 단일 마스트 기둥식,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이중 마스트 기둥식,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마스트 기둥식 또는 마스트 기둥식으로 상승한다.

또한 간격을 두고 승강기를 정상적으로 몇 번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이동식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매년 연말 정비: a,Epe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



리모컨 기술은 우리에게 있어서 낯설지 않다. 예를 들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텔레비전, 에어컨 등은 모두 리모컨 기술을 채택했다.현재, 우리 나라의 승강기 업계는 이미 비교적 성숙하게 발전하여 세부 사항에 착수하여 시장을 빼앗아야 하는데,Epe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 오늘 우리는 승강기가 어떻게 원격 조종 기술을 운용하는지 살펴보자.

이 장치들은 먼지가 쌓이기 쉬우므로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으므로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

승강기는 용접을 보충할 때 나사와 너트로 직사각형의 자동패드를 잘 설치하고 자동관을 나사에 씌워 한단락을 보충하고 다시 다음 단락을 이동하여 용접이 끝날 때까지 용접한다.

통계 하 다.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승강기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화유기 중, 하부 패드에 약간의 오일을 칠할 수 있으며, 오일이 빨려 들어가는 곳은 바로 공기가 새는 곳이며, 나사를 단단히 하거나 패드를 가감하여 제거할 수 있다.

이동식 승강기를 이용하면 난간이나 기타 안전조치가 없는 높은 곳에서 작업하거나 일방통행 벽면을 걷는 것을 엄금한다.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



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승강기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Epe더블 실린더 유압 승강 플랫폼,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승강기는 조형미가 아름답고 무게가 가볍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각종 고공 작업 플랫폼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고공 수리, 공장, 장식, 인테리어 청결 방부 등이다.동시에 그것의 안전 조작 규범에 대해서도 우리는 항상 명심해야 한다.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작동 가능한 작업 플랫폼 재설정, 편리한 운송 방식, 어디든 견인 될 수 있습니다.식별이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차체를 규정에 따라 접지해야 하며, 승강기 등고 작업은 업무 책임자가 지휘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Epe유압 승강기는 우리 생산에서의 응용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단계 승강기 전기 상자에 있는 & ldquo;하락 ”버튼, 승강기가 내려가면 하강이 불안정하고 소음이 너무 큰 현상이 존재하는지 관찰하고 제때에 처리해야 한다.

문제 승강기 유압유 누출 방법: 각 피팅이 느슨한지 검사하고 조일 방법을 강구하여 사용하는 유압유의 점도가 너무 낮은지 검사하고, 유압유 시스템의 누출점을 검사할 때, 일반적으로 유압유가 스며든 곳이 누출점이지만 누출된 유압유가 파이프라인을 따라 누출점에서 벗어난 곳을 따라 집결될 수 있음을 배제하지 않는다.따라서 검사할 때 꼼꼼히 찾아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Epe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식 프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