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4-16 19:16:4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37

핵심 팁:후베이,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후베이플랫폼은 작업할 때 우선 나선형으로 다리를 받쳐야 하며 지평면에서 사용하지 말고 가파른 비탈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콜 로 르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후베이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

지표.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후베이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신용 서비스.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규격이 합격되는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후베이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현재 이런 종류의 설비는 사용할 때 실제 작용의 원가가 비교적 낮고, 게다가 자체의 안전 장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응용될 수 있고, 많은 기업 발전의 중시를 받고 있다.

승강

후베이페인트는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외부 보호층이자 매우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내부 강재가 녹슬거나 부식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현실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노화되기 쉽다. 우리는 일정한 조치를 취하여 예방 수단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후베이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이상을 해결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