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

출시 시간:2024-04-18 10:19:33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97

핵심 팁:치 게 치,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롤러, 회전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치 게 치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 유압 기름의 작업 온도, 기름 온도가 너무 높아 유압 시스템 부품의 작업에 불리하며,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의 유압 유량 및 유압 시스템 부품의 부하와 회전 속도입니다.

다음은 우리가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분석해보겠습니다. 편집장이 시장에 대한 조사와 이해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리프트를 선택하는 원인은 주로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 요금이 커서 엘리베이터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빈 1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치 게 치이동 유압 승강대,치 게 치물류 유압 승강대,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오일 탱크의 오일 위치를 고려하여, 시스템의 모든 유압 오일 실린더가 뻗은 후 오일 탱크의 오일 면은 Z 저유위보다 낮아서는 안 되며,치 게 치전동 승강 플랫폼, 오일 실린더가 축소된 후 오일 면은 Z 고유위보다 높아서는 안 된다.실제로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에 주목했습니다.소개의 원인은 대다수 사용자들이 엘레베터를 사용할 때 설비자체를 더욱 많이 료해하여 설비의 유지보수에 편리를 줄수 있기때문이다. 유압화물사다리공장은 진심으로 당신이 엘레베터를 구매할 때 정규공장을 선택하여 애프터서비스뒤근심을 면제하기를 바란다.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



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주로 공장, 기관,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검수: 시험기가 완성되면 현장을 정리하고 기타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사용에 투입한다.요약: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고정 엘리베이터의 성능이 점점 강화됩니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어디 에 있 느 냐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각하게 기름이 새고, 오일 펌프 밀봉 고리는 교체 가능합니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치 게 치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공장, 기관,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치 게 치고정 유압 플랫폼인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