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

출시 시간:2024-03-29 10:28:04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453

핵심 팁:서강,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하강밸브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서강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일반수동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양이 많으면 우수하고, 품질이 우수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견디고,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키 세 사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작업 원가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환영 전화나선형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이 부족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샌드페이퍼는 나선형 승강기 자체에 대한 손실이 비교적 큽니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서강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정상일 때 유압 승강기를 사용하는 관건은 그것의 운행 소리로 정상 운행 여부, 잡음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전력, 가로등,서강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 광고, 사진,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서강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어떤 전문성을 사용할 것인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