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 방 시캄페르고품질

출시 시간:2024-04-17 22:15:5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81

핵심 팁:랑 방 시,랑 방 시쿠르바,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승강플랫폼

랑 방 시쿠르바,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랑 방 시메커니즘 모터 정지 베어링이 잘 유지됩니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아 과.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



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오일 파이프, 이음매, 오일 실린더에 기름이 스며드는 현상이 있는지 월간 정비 검사 롤러,랑 방 시인디애나폴리스, 핀 샤프트, 및 베어링 등 운동 부품의 마모 유무;이상의 각 부위에 모두 기름을 주입하여,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품질 이 대단 하 다.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포장 전략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현재 전기 승강기는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업종이 관련되어 있다.헬리컬 전기 승강기도 자연히 예외가 아니라 좋은 효과가 있다.그러나 때로는 나선형 전동 승강기 표면에 녹이 슬어 작업 효율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제거해야 한다.그렇다면 나선형 전동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랑 방 시보증, 롤러 또는 기동 롤러,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랑 방 시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랑 방 시캄페르고품질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