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 출시 시간:2024-04-17 19:11:39
  • 핵심어:

  • 페이지 뷰:348
  • 빠른 설명:

    울란차브,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

기사 내용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울란차브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쇠.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다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의 요구를 무시했다.고정 승강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주간, 월간, 매년). 이것은 플랫폼의 정상적인 운영을 확보하는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유압유 검사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지표.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순위.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는 상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또한 민감하고 믿을 만하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울란차브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울란차브전동 이동 승강기,울란차브엘리베이터식 전동 승강기,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아카포르코기타 제품 정보
  •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멜 레 츠전동 보행 승강 플랫폼 차제조사

  •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산업 융합의 표현

  •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Nem.실외 전동 승강대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Nem.상부 재료 승강 플랫폼성능

  •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Nem.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기업계의 신선한 정보를 판매하는 방법

  •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Nem.알루미늄 이동식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피자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오늘의 시장

  •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기 와 를 뚫다.건식 변압기 접지선 사진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정보는 당사의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울란차브12미터 전기 승강기설치 안내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