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출시 시간:2024-04-16 23:57:59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250

핵심 팁:제노바,이 신식 엘리베이터는 각 엘리베이터 통로에 여러 개의 엘리베이터 창고를 갖추고 있으며, 수평 방향, 수직 방향에서 자유롭게 운행할 수 있으며, 어떠한 높이, 모양 및 용도의 건축물에도 적용된다.이 회사가 채택할 예정

이 신식 엘리베이터는 각 엘리베이터 통로에 여러 개의 엘리베이터 창고를 갖추고 있으며, 수평 방향, 수직 방향에서 자유롭게 운행할 수 있으며, 어떠한 높이, 모양 및 용도의 건축물에도 적용된다.이 회사가 채택할 예정인 직선전기 기술은 자기부상열차와 비슷한 & ldquo;수직 지하철 시스템 ”.

에스컬레이터의 배열 방식을 구체화하고 피드백을 통해 일부 공용 장치의 배치, 발송 순서, 연속 배열 시 에스컬레이터 벨트 회전 정렬 등의 요소를 확정해야 한다.

제노바엘리베이터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상시 폐쇄식이다. 즉 전기가 없을 때는 브레이크 상태이고, 켜려고 할 때만 전기가 브레이크를 켭니다.그래서 정전이 되자 브레이크를 닫고 엘리베이터를 공중에 세웠다.엘리베이터가 비정상적으로 하강할 때 전원을 차단하고 엘리베이터를

기계 부품인 엘리베이터의 예인기는 기름이 필요하다.예인기의 겉덮개에는 두 개의 눈금이 있다. 기름 주둥이를 열어 기름이 두 눈금 사이에 있어야 한다. 만약 기름이 아래의 눈금보다 낮으면 예인기에 기름을 넣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름을 넣지 않으면 엘리베이터가 장시간 운행하면 잘 작동하지 않아 엘리베이터 예인기와 전동기가 소실된다.엘리베이터의 운행 시간이 길어진 후에는 제때에 기름을 교체하여 예인기로 하여금 시종 상쾌하고 양호하게 유지해야 한다.

에 스 멜 라 다 스당신이 가마에 갇혔을 때, 엘리베이터 운전사의 지휘를 따라야 하며, 만약 운전사가 없는 상황에서 통신 장치와 관계자를 통해 구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절대로 문을 헤치거나 스스로 뛰어나오지 마라.

엘리베이터를 누르다.버튼 엘리베이터의 운행 내층 역 호출 사다리 버튼으로 조종한다.어느 층 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버튼을 공장에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며 응답한다.엘리베이터 운행 과정이 작기 때문에, 만약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버튼을 누르면, 모집 시스템은 신호를 기록할 수밖에 없고,제노바5층 가정용 엘리베이터 가격, 응답할 수 없으며, 엘리베이터를 막을 수도 없고, 엘리베이터가 완성되기 전에 운행 층역에 응답한 후에야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잡동사니 엘리베이터에 쓰인다.가마 안 조종반에 정차한 선층 버튼 신호나 층문 밖에 설치된 층역 호출 계단 버튼 신호로 엘리베이터가 일주일 동안 왕복 운행하면 모든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

마이크로 엘리베이터.컴퓨터 엘리베이터라고도 합니다.엘리베이터의 운행 논리에 대해 마이크로컴퓨터의 명칭을 채택하여 마이크로컴퓨터 엘리베이터를 운행한다;동시에 전력 드래그에도 마이크로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이를 전마이크로컴퓨터 또는 전컴퓨터 주택 사다리라고 한다.비교적 선진적인 계단은 모두 전용 마이크로컴퓨터판을 채택한다.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우물에 대한 요구는 우물에 재를 바르지 말아야 하는데 이는 소음을 낮추는데 유리하지만 이물질이 튀어나와서는 안된다.

엘리베이터의 안전성은 어디에 달려 있습니까?

기계실 전원: 동력전원 상 V HZ, 조명전원 단상 V,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에 각종 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가 설치되어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으며, 기타 면 우물길의 수직면 편차는 ~+mm 이내를 보장해야 한다.

기계실: 기계실의 평면 길이와 너비 사이즈를 재고, 기계실과 우물길의 상대적인 위치, 대 (있을 경우) 높이 갈고리 하연에서 우물길 상판 상피 사이의 높이, 기계실 개문 위치 및 사이즈 등을 표시하며, 지지대 유무 등 상황도 기록한다.기계실에 축대가 있는지 여부와 그 높이 사이즈는 공장 출하 시 기계실 선함의 길이,제노바무장애 승강대, 급정지 스위치의 배치 등 문제를 결정한다.또한 기계보 지지대 사이의 거리 (일반적으로 우물길의 너비 또는 깊이와 같음) 에 주의하여 공장에서 출하할 때 기계보를 짧게 발송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의 운행 속도는 상행이든 하행이든 모두 규정된 정격 속도 범위 내에서 운행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과속하지 않는다. 만약 과속이 발생하면 엘리베이터 시스템 내에 과속 방지 장치 (제한기, 엘리베이터의 속도가 정격 속도의 % 를 초과하면 그것은 작동한다) 가 있다. 이때 이 장치는 자동으로 동작하여 엘리베이터를 감속하거나 운행을 정지시킨다.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층역.각 층 중 엘리베이터가 정차하는 지점은 각 층마다 엘리베이터가 한 정거장밖에 없다;그러나 필요에 따라 일부 층에는 역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기술 서비스엘리베이터의 선진성은 주로 드래그와 기술 방면에서 구현되며, 주파수 변조 압력 변조 속도 조절 기술 (VVVF) 은 현재 각 주추의 에너지 절약, 드래그 기술이다.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은 엘리베이터를 지능화하여 사용 중에 고장률이 낮고 신뢰성이 높으며 방해에 강하다.

가정용 엘리베이터는 개인 주택에 설치돼 단일 가족 구성원만 이용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말한다.그것은 또한 단일 가족이 아닌 건물에 설치할 수 있으며, 단일 가족이 자신의 주소로 들어가는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가정용 엘리베이터의 정격 속도는 .m/s를 초과하지 않으며, 가마문이 없는 가정용 엘리베이터의 정격 속도는 .m/s를 초과하지 않으며, 가마의 여정은 m를 초과하지 않으며, 정격 적재 중량은 KG보다 크지 않다.주로 예인 엘리베이터, 나사 엘리베이터, 유압 엘리베이터의 몇 가지 구조로 나뉜다.우리는 별장의 면적과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실제 환경과 같은 설치 사용 환경에 따라 확정해야 한다.우리는 일반적으로 크기를 확정할 때 다시 별장의 전반 장식풍격과 결부하여 엘레베터의 풍격을 선택한다. 이렇게 하면 별장의 미관에 영향을 주지 않을뿐만아니라 이를 위해 가산점을 받을수도 있다.자주 사용하는 구조는 예인용문가식 구조이다.

평층 정확도.가마가 역에 도착하여 정차한 후, 그 땅 위의 평면이 층문 땅 위의 평면 수직방향에 대한 오차값을 말한다.

제노바벽돌 혼합 구조의 엘리베이터 우물길: 완공되지 않은 벽돌 구조의 우물길은 사용자가 일정한 높이마다 들보를 한 바퀴 만들고 면 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 입구 한쪽에서 끊어지고, 크게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들보 높이는 mm로 벽 등과 두껍다.그 중 낮은 동그라미 빔은 갱 바닥에서 -mm, 높은 동그라미 빔은 갱도 상판 하피에서 -mm 떨어져 있다.이미 완공된 틀은 실심벽돌구조의 우물길을 추가하여 고정된 도선지지대의 위치에 강철합판을 만들 수 있으며 합판의 위치와 사이즈는 엘리베이터가 제공하고 사용자는 재료 및 시공을 책임진다.우물길 구조가 공심벽돌이고 권량도 없다면 프레임 사이에 강철보를 넣어 정돈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벽돌 혼합 구조청 입구 문제: 만약 입구 위에 아주 작은 대들보만 있다면 전기를 만족시킬 수 없다

엘리베이터 설치 과정을 대충 이해하다.가정용 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제노바무대 리프트국내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카포르코권하다소식
아카포르코최근 소식